진단평가
컨설팅
리서치
교육연수
미디어
커뮤니티
고객센터
회사소개
진흥제도
인증제도
기관평가
사업평가
위탁평가 및 사업성분석
지원•육성사업
제조/서비스
공공[부처/기관]
지자체
대학/병원
에너지/환경
정부지원사업
리서치특징
실사시스템
공개교육
공개해외연수
맞춤형교육
맞춤형해외연수
컨퍼런스
세미나
위원회
Annual Program
KMAC 소식
KMAC 컨텐츠
문의하기
담당자연락처
인사말
연혁
조직
미션 및 비전
진단평가
컨설팅
리서치
교육연수
미디어
커뮤니티
고객센터
회사소개
공개교육
공개해외연수
맞춤형교육
맞춤형해외연수
컨퍼런스
세미나
글로벌트렌드
공개교육
부문별 교육
월별 교육
경영기획
[경영전략] 부서와 팀 단위의 차별화된 전략과제 도출 및 실행기획서 작성
2022-08-08~2022-08-08
[LIVE][경영계획] 사업타당성 분석 실무
2022-08-10~2022-08-10
[경영계획] 사업타당성 분석 실무
2022-08-11~2022-08-12
[프로젝트관리] 애자일 프로젝트관리(Agile Project Management) 실무적용
2022-08-22~2022-08-23
[사업개발] 신규사업 개발 및 추진
2022-08-25~2022-08-26
[LIVE][경영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목표관리
2022-08-29~2022-08-29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관리자 양성 과정
2022-09-01~2022-09-02
[경영혁신] 칼퇴를 부르는 MS Tool 활용 업무Skiil 향상과 성과향상을 위한 시간관리 전략
2022-09-02~2022-09-02
[경영기획] 성과 10배 높이는 프로 컨설턴트 과정
2022-09-15~2022-09-16
[경영기획] 디지털 사고법(생각코딩)을 통한 전략적 문제해결과 보고서 작성
2022-09-26~2022-09-27
[사업개발]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실행
2022-09-29~2022-09-30
[경영기획] 기획안 구상과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
2022-09-29~2022-09-30
[경영기획] KMAC 경영컨설턴트 자격 인증
2022-10-07~2022-11-18
[문제해결] 디자인 씽킹: 혁신적 문제해결 Toolkit
2022-10-17~2022-10-18
[경영전략] 전략기획 기본역량
2022-10-20~2022-10-21
[경영전략] 경영전략 및 실행계획 수립
2022-10-27~2022-10-28
[경영기획]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실무
2022-10-27~2022-10-28
[메타버스클래스][경영혁신] 칼퇴를 부르는 MS Tool 활용 업무Skill 향상과 성과향상을 위한 시간관리 전략
2022-10-28~2022-10-28
[LIVE][경영계획] 경영사업계획과 예산편성 수립 실무
2022-11-28~2022-11-28
[경영계획] 경영사업 계획과 예산 편성수립 실무
2022-11-29~2022-11-30
경영지원
[경영관리] 혁신과 변화시대의 Tech, Biz., Leadership 실무적 접근(특허IP)
2022-08-08~2022-08-09
[경영관리] ESG 평가체계 및 업종별 영향분석
2022-08-22~2022-08-23
[경영관리] 기업 경영진단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보고서 작성 실무
2022-08-29~2022-08-30
[경영관리] 이야기로 배우는 회계원리
2022-09-05~2022-09-05
[경영관리] ESG경영의 의의 및 대응전략
2022-09-05~2022-09-06
[경영관리] 효율적 회의를 위한 퍼실리테이터(Facilitator) 양성
2022-09-05~2022-09-05
[경영관리] 혁신과 변화시대의 Tech, Biz., Leadership
2022-09-15~2022-09-16
[경영지원] 기획안 구상과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
2022-09-29~2022-09-30
[경영관리] K-IFRS 재무회계 입문
2022-10-17~2022-10-18
[경영지원] SMART 총무업무 실무
2022-10-20~2022-10-21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2022-08-10~2022-08-10
[노무관리] 핵심만 뽑은 ‘2일 완성’ 인사노무관리
2022-08-11~2022-08-12
[인사관리] 인사업무 향상
2022-08-18~2022-08-19
[노무관리]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2022-08-25~2022-08-26
[성과관리] 성과평가지표 도출 및 검증 향상
2022-09-05~2022-09-06
[성과관리] 인사성과코칭 향상
2022-09-05~2022-09-06
[평가/보상] 평가시스템 향상: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평가
2022-09-19~2022-09-20
[노무관리] 인사노무관리 통합운영 실무 과정
2022-09-22~2022-09-23
[인사관리] 직무중심의 전략적 인사관리 과정
2022-09-30~2022-09-30
[HR자격] SHRM CP/SCP 자격인증 대비과정
2022-10-08~2022-11-26
[성과관리] 성과관리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2022-10-26~2022-10-26
[조직관리] 조직진단 및 분석 양성
2022-10-27~2022-10-28
[노무관리] 노사협의회 및 노사관계 운영 실무 과정
2022-10-28~2022-10-28
[LIVE] 인사담당자를 위한 MZ세대 조직관리
2022-11-04~2022-11-04
[HR자격] SHRM CP 실전대비 문제풀이반
2022-12-03~2022-12-03
[HR자격] SHRM SCP 실전대비 문제풀이반
2022-12-10~2022-12-10
마케팅
[브랜딩/기획]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2022-08-01~2022-08-01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08~2022-08-09
[영업/마케팅]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25~2022-08-26
[LIVE][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기획력 향상 과정
2022-08-25~2022-08-25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2022-08-26~2022-08-26
[시장분석] 엑셀을 이용한 연구조사 방법론
2022-09-05~2022-09-06
[업무혁신]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2022-09-14~2022-09-16
[브랜딩/기획]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2022-09-16~2022-09-16
[메타버스클래스] 원데이 기획력 향상 과정
2022-09-23~2022-09-23
[시장분석]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2022-10-17~2022-10-18
[실전활용] 유튜브 크리에이터
2022-10-27~2022-10-28
[디지털]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2022-11-29~2022-11-30
[브랜딩/기획]브랜드 전략 실무
2022-12-01~2022-12-02
[브랜딩/기획]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2022-12-22~2022-12-23
영업/판매
[실전/성과창출]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2022-08-04~2022-08-05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08~2022-08-09
[성과관리] 사례중심의 매출채권관리 실무
2022-08-25~2022-08-26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2022-08-26~2022-08-26
[실전/성과창출] 전략적 영업 협상 실무
2022-08-29~2022-08-30
[실전/성과창출]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2022-09-15~2022-09-16
[실전/성과창출] 제안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2022-09-16~2022-09-16
[기본/세일즈] 기업에 혁신을 가져다주는 300% 강한 영업
2022-09-22~2022-09-23
[리스크관리] 거래처 신용평가와 리스크 관리
2022-09-26~2022-09-27
[기본/세일즈] 영업(세일즈)기본 역량 개발
2022-10-20~2022-10-21
CS(고객만족)
[동기부여]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2022-08-17~2022-08-17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2022-08-18~2022-08-19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2022-08-19~2022-08-19
[LIVE] One Day 완성! CS강사양성 _CS강의 Skill-up
2022-08-19~2022-08-19
[혁신리더]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2022-08-24~2022-08-24
[LIVE] 고객응대 기본 실천
2022-08-24~2022-08-24
[LIVE] 굿바이! stress 탈출
2022-08-24~2022-08-24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2022-08-26~2022-08-26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2022-08-26~2022-08-26
[서비스창출]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2022-08-26~2022-08-26
[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2022-08-31~2022-08-31
[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2022-09-07~2022-09-07
[업무혁신]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2022-09-14~2022-09-16
[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2022-09-16~2022-09-16
[기획/운영] 고객만족도 조사 실무
2022-09-19~2022-09-20
[서비스창출] Jump CS! CS협상 스킬
2022-09-21~2022-09-21
[LIVE]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2022-09-21~2022-09-21
[LIVE]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2022-09-21~2022-09-21
[LIVE] One Day 완성!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2022-09-23~2022-09-23
[LIVE]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2022-09-23~2022-09-23
[기획/운영] 최신 트렌드 CS교육 체계 수립
2022-09-26~2022-09-27
[LIVE]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2022-09-28~2022-09-28
[LIVE]TA 커뮤니케이션(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2022-09-28~2022-09-28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2022-09-28~2022-09-28
[혁신리더] 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2022-09-29~2022-09-30
[LIVE]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2022-10-12~2022-10-12
[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2022-10-17~2022-10-17
[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2022-10-19~2022-10-21
[서비스창출]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2022-10-19~2022-10-19
[동기부여]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2022-10-19~2022-10-19
[LIVE]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2022-10-21~2022-10-21
[서비스창출] 고객응대 기본 실천
2022-10-24~2022-10-24
[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2022-10-26~2022-10-26
[LIVE]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2022-10-28~2022-10-28
[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2022-11-02~2022-11-02
[기획/운영] 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2022-11-03~2022-11-04
[서비스창출]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2022-11-07~2022-11-07
[LIVE]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2022-11-09~2022-11-09
[장기특화] 제42기! CS Master 자격인증 과정
2022-11-11~2022-12-16
[메타버스클래스] 시공간을 뛰어넘는 CS협상 스킬
2022-11-16~2022-11-16
[LIVE]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2022-11-16~2022-11-16
[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2022-11-21~2022-11-22
[동기부여] TA 커뮤니케이션(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2022-11-23~2022-11-23
[메타버스클래스]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2022-12-07~2022-12-07
[LIVE]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2022-12-14~2022-12-14
컨택(콜)센터
[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디지털 시대 진화하는 컨택센터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2022-08-01~2022-08-31
[LIVE] 맞춤형 콜 코칭 실무
2022-08-09~2022-08-09
[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2022-08-10~2022-08-10
[LIVE]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2022-08-17~2022-08-17
[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2022-08-18~2022-08-19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2022-08-22~2022-08-23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2022-08-25~2022-08-26
[기획/관리]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2022-09-01~2022-09-02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2022-09-05~2022-09-06
[코칭/운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2022-09-06~2022-09-06
[서비스창출] 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2022-09-14~2022-09-14
[장기특화]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2022-09-16~2022-11-04
[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2022-09-19~2022-09-20
[LIVE] 컨택센터 QA양성(심화)
2022-09-20~2022-09-20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2022-09-22~2022-09-23
[컨택센터]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
2022-09-26~2022-09-27
[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2022-09-28~2022-09-28
[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2022-10-05~2022-10-05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2022-10-05~2022-10-05
[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2022-10-12~2022-10-12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2022-10-17~2022-10-18
[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2022-10-19~2022-10-21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2022-10-19~2022-10-19
[LIVE] 컨택센터 QA양성(기본)
2022-10-25~2022-10-25
[LIVE]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2022-11-02~2022-11-02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2022-11-14~2022-11-15
[LIVE]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2022-11-16~2022-11-16
[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2022-11-21~2022-11-22
[코칭/운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2022-11-23~2022-11-23
[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2022-11-23~2022-11-23
제조/구매자재/R&D
[생산관리] 생산운영 BASIC(생산Analyst 양성과정)
2022-08-08~2022-08-09
[구매혁신] 구매 혁신전략
2022-08-10~2022-08-10
[품질혁신] 이물불량 제로화를 위한 즉 실천 클린화 대책
2022-08-11~2022-08-12
[스마트팩토리] 실무로 배우는 스마트팩토리 도입
2022-08-17~2022-08-17
[품질혁신] 통계적 공정관리(SPC)
2022-08-22~2022-08-23
[스마트팩토리] 스마트 공장-IoT적용 및 보쉬 “IoT 데모 툴킷” 실습
2022-08-26~2022-08-26
[R&D] R&D 기획, 관리 전문가 과정
2022-08-29~2022-08-30
[LIVE][자재관리] 자재 및 재고 최적화하기
2022-09-02~2022-09-02
[품질혁신] 휴먼 에러 제로화를 통한 무결점 현장 만들기
2022-09-05~2022-09-06
[자재관리] 자재 및 재고 최적화하기
2022-09-05~2022-09-06
[구매혁신] 구매 원가분석 및 Cost 경쟁력 확보 전략
2022-09-16~2022-09-16
[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2022-09-19~2022-09-19
[품질혁신] 스마트공장 Zero Defect 전문가 양성(중급)
2022-09-19~2022-09-20
[LIVE][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2022-09-20~2022-09-20
[품질혁신] 품질관리 Basic 학습 및 활용
2022-09-22~2022-09-23
[제조혁신] 실험계획법을 활용한 제품/공정 최적화
2022-09-26~2022-09-27
[자재관리] 외주 생산원가 분석 및 운영 전략 실무
2022-10-20~2022-10-21
[품질혁신] 품질공학 Master(엑셀 & 미니탭 실습)
2022-10-24~2022-10-26
[제조혁신] 제조 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표준화
2022-10-27~2022-10-28
[품질혁신] 스마트공장 Zero Defect 전문가 양성(초급)
2022-10-31~2022-11-01
[LIVE][생산관리] 생산운영 BASIC
2022-11-09~2022-11-09
[LIVE][R&D] R&D 기획, 관리 전문가 과정
2022-11-23~2022-11-23
공공부문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VOC 확장 및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2022-08-18~2022-08-18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MZ세대를 이끄는 CS리더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Online)
2022-08-18~2022-08-31
[성과관리] 공공기관 성과평가 운영 실무
2022-08-25~2022-08-26
[주요사업] 공공기관 주요사업 지표 이해와 대응
2022-09-02~2022-09-02
[사회적가치]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이해와 대응
2022-09-02~2022-09-02
[내부평가] 공공기관 조직과 개인 성과관리 마스터 양성 과정
2022-09-16~2022-10-14
[안전관리] 공공기관 안전관리 도입 실무
2022-09-16~2022-09-16
[인권경영] 공공기관 인권경영과 영향평가 대응
2022-09-16~2022-09-16
[일자리창출] 공공기관 좋은일자리 확대 방안
2022-09-23~2022-09-23
[윤리경영] 공공기관 윤리경영
2022-09-23~2022-09-23
[지표종합] 공공기관 실적보고서 작성 실무
2022-09-30~2022-09-30
[보수복지] 공공기관 보수 및 복리후생비, 노사관계 대응 실무
2022-10-07~2022-10-07
[경영평가] 공공기관 경영실적관리 마스터 과정
2022-10-14~2022-11-11
[지표종합]경영평가지표 이해와 실적관리 실무
2022-10-20~2022-10-21
[사업전략] 공공기관 사업전략 및 경영혁신
2022-10-20~2022-10-21
[조직인사] 공공기관 조직, 인사, 삶의 질 제고 지표 관리 실무
2022-11-04~2022-11-04
[ESG] 공공기관 ESG경영 이해와 대응
2022-11-11~2022-11-11
[재무예산] 공공기관 재무예산관리 대응 실무
2022-11-24~2022-11-25
[지표종합] 공공기관 실적보고서 작성 실무
2022-11-25~2022-11-25
[경영전략] 공공기관 경영전략 및 리더십 지표 이해와 대응
2022-12-09~2022-12-09
디지털/IT
[디지털:기본] Excel VBA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2022-08-18~2022-08-19
[IT전문가_보안자격] CompTIA Security+ 자격증 취득대비
2022-10-04~2022-10-07
[LIVE] Excel VBA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2022-10-13~2022-10-14
01월
02월
03월
04월
05월
06월
07월
08월
09월
10월
11월
12월
경영기획
[경영전략] 부서와 팀 단위의 차별화된 전략과제 도출 및 실행기획서 작성
2022-08-08~2022-08-08
[LIVE][경영계획] 사업타당성 분석 실무
2022-08-10~2022-08-10
[경영계획] 사업타당성 분석 실무
2022-08-11~2022-08-12
[프로젝트관리] 애자일 프로젝트관리(Agile Project Management) 실무적용
2022-08-22~2022-08-23
[사업개발] 신규사업 개발 및 추진
2022-08-25~2022-08-26
[LIVE][경영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목표관리
2022-08-29~2022-08-29
경영지원
[경영관리] 혁신과 변화시대의 Tech, Biz., Leadership 실무적 접근(특허IP)
2022-08-08~2022-08-09
[경영관리] ESG 평가체계 및 업종별 영향분석
2022-08-22~2022-08-23
[경영관리] 기업 경영진단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보고서 작성 실무
2022-08-29~2022-08-30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2022-08-10~2022-08-10
[노무관리] 핵심만 뽑은 ‘2일 완성’ 인사노무관리
2022-08-11~2022-08-12
[인사관리] 인사업무 향상
2022-08-18~2022-08-19
[노무관리]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2022-08-25~2022-08-26
마케팅
[브랜딩/기획]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2022-08-01~2022-08-01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08~2022-08-09
[영업/마케팅]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25~2022-08-26
[LIVE][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기획력 향상 과정
2022-08-25~2022-08-25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2022-08-26~2022-08-26
영업/판매
[실전/성과창출]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2022-08-04~2022-08-05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기본 종합
2022-08-08~2022-08-09
[성과관리] 사례중심의 매출채권관리 실무
2022-08-25~2022-08-26
[LIVE][영업/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2022-08-26~2022-08-26
[실전/성과창출] 전략적 영업 협상 실무
2022-08-29~2022-08-30
CS(고객만족)
[동기부여]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2022-08-17~2022-08-17
[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2022-08-18~2022-08-19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2022-08-19~2022-08-19
[LIVE] One Day 완성! CS강사양성 _CS강의 Skill-up
2022-08-19~2022-08-19
[혁신리더]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2022-08-24~2022-08-24
[LIVE] 고객응대 기본 실천
2022-08-24~2022-08-24
[LIVE] 굿바이! stress 탈출
2022-08-24~2022-08-24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2022-08-26~2022-08-26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2022-08-26~2022-08-26
[서비스창출]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2022-08-26~2022-08-26
[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2022-08-31~2022-08-31
컨택(콜)센터
[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디지털 시대 진화하는 컨택센터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2022-08-01~2022-08-31
[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2022-08-01~2022-08-31
[LIVE] 맞춤형 콜 코칭 실무
2022-08-09~2022-08-09
[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2022-08-10~2022-08-10
[LIVE]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2022-08-17~2022-08-17
[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2022-08-18~2022-08-19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2022-08-22~2022-08-23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2022-08-25~2022-08-26
제조/구매자재/R&D
[생산관리] 생산운영 BASIC(생산Analyst 양성과정)
2022-08-08~2022-08-09
[구매혁신] 구매 혁신전략
2022-08-10~2022-08-10
[품질혁신] 이물불량 제로화를 위한 즉 실천 클린화 대책
2022-08-11~2022-08-12
[스마트팩토리] 실무로 배우는 스마트팩토리 도입
2022-08-17~2022-08-17
[품질혁신] 통계적 공정관리(SPC)
2022-08-22~2022-08-23
[스마트팩토리] 스마트 공장-IoT적용 및 보쉬 “IoT 데모 툴킷” 실습
2022-08-26~2022-08-26
[R&D] R&D 기획, 관리 전문가 과정
2022-08-29~2022-08-30
공공부문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VOC 확장 및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2022-08-18~2022-08-18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MZ세대를 이끄는 CS리더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Online)
2022-08-18~2022-08-31
[성과관리] 공공기관 성과평가 운영 실무
2022-08-25~2022-08-26
디지털/IT
[디지털:기본] Excel VBA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2022-08-18~2022-08-19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PC버전
Copyrightⓒ2016 KMA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