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시스템 특징

마케팅 조사의 추진원칙

Standardization of Process

표준화된 절차에 따라 field-work 을 진행함으로써 면접과정에서의 비표본오차(non-sampling error)을 최소화 함

qualified Interviewer & Verification Multistage

면접과정에서의 Quality를 높이고 다단계의 검증과정을 거침으로써 오류를 최소화하여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data 확보

Sampling Design for Representative

철저한 조사통계를 통해 적합한 표본 추출

Objectivity

객관적인 입장에서 실사 진행

· 국내 최고 수준의 실사센터 및 광역 네트워크 보유

- 컨설팅 업체로서 유일하게 자체 실사조직 보유
- 조사 방법에 따른 전문 평가팀 운영으로 효율성 제고
- 전문 슈퍼바이저 20명, 우수 면접원 1,000명

· 단기간 내 전국 대규모 조사 수행 능력

- 연중 지속적인 전국조사 시행으로 실사조직 상시 운용
- 연간 85만 표본의 조사 수행

· 조사 효율성 제고를 위한 실사 인프라 구축

- KMAC 4단계 검증 및 품질 관리 제도
- KMAC 실시간 모니터링 및 암행감독관 제도

· 마케팅/CS 조사에 대한 풍부한 경험

- 제조업(전자, 자동차 등), 서비스업(금융, 정보통신 등)
- 전 산업분야에 걸쳐 B2C, B2B조사 수행
- 국내 최다의 CS 조사 실적 보유

· 업계 최고의 실사 센터 인프라 보유

- 전화조사실 : CATI 200석과 전석 녹취 가능
- FGD룸 : 20명이 동시에 참관이 가능한 모니터룸 완비
- GangSurvey : 최대 50명 참석자 동시 진행 가능
- 검증실, 모니터룸 : 30석 상시 운용

실사조직

KMAC 리서치 기업의 FIELD WORK 및 연구 기능 수행 소비자평가 분야에 있어서 전문기관으로 최고의 실사 수행조직과 전국 네트워크를 통한 전국 대규모 조사 수행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