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존경받는 기업을 향한 든든한 동반자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지식산업의 메카

KMAC는 1989년 순수 민간주도로 설립된 진단평가 기반의경영컨설팅 전문기관입니다.

국가산업의 비약적인 성장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영컨설팅 회사로 발전해 온 KMAC는 글로벌 시장에서 무한경쟁을 해야 하는 우리 기업의 경영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세계화의 경쟁에서 당당히 이기기 위해서는 한국 기업만이 가진 강점을 끊임없이 강화 시켜야 합니다. 이에 KMAC는 부단한 연구 개발과 글로벌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기업이 글로 벌 기준의 경영 능력으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최적의 노하우를 제공 해 왔습니다.

30년 이상 축적된 KMAC만의 수준 높은 지식과 노하우는 고객의 성장과 행복을 창조 하는 든든 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입니다.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21세기 기업성장의 가장 신뢰할 만한 파트너가 될 것을 다짐하며, 새로운 전략의 개발은 물론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에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특히 KMAC만의 새로움·탁월함·시너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드릴 것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향상을 통해 존경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KMAC는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한 수 희

We have always been with
our customers since 1989.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20년 이상을 함께해 온 시간은 단순한 세월의 흐름이 아닙니다. 변화와 혁신을 아젠다로 모든 대한민국 기업들이 존경받는기업이 되기를 염원하는KMAC의 의지의 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도 가장 신뢰할 만한 파트너가 될 것을 다짐합니다.

2010's

  • 2019

    KMAC 창립 30주년

    3년 연속 고용노동부 '일터혁신 컨설팅 지원사업' 수행기관 선정

    재정교육 공헌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 2018

    국민권익위원회 공공기관 청렴도 조사 수행기관 선정

    15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 수석 주간사 선정

  • 2017

    제30회 한국의경영대상 시상식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일자리 창출 전략 수행 기관 선정

  • 2016

    제1회 브랜드추천지수 조사 발표

    미래창조과학부 PSM 산학연계 및 인증지원사업 주관기관 선정

    KMAC 두빛나눔봉사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협약

  • 2015

    KMAC 두빛나눔봉사단-영등포구청 후원 협약

    부산광역시 시정 경영진단

  • 2014

    제1회 Smart Brand 조사 발표

    제1회 판매서비스만족도(KSSI) 조사 발표

  • 2013

    민관합동 포럼 존경받는기업ㆍ공공컨퍼런스 개최

  • 2012

    방글라데시 국제개발협력사업 수행기관 지정

    제20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개최

  • 2011

    Global CSR Conference 2011 개최

    존경받는기업 컨퍼런스 개최

2000's

  • 2009

    KMAC 창립20주년, 2015 뉴 비전 선포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 On-Site 아웃소싱 수주

    국책사업 공개교육기관 선정 '핵심직무과정·단기직무향상과정'

  • 2007

    한국의경영대상 운영

    제1회 The Proud 명품 및 신상품 조사 발표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주간사업자 선정

    정부혁신 유공기관 대통령 표창

    방글라데시 공공부문 역량강화 수행기관 지정

  • 2006

    와튼스쿨 CEO과정 개설

  • 2005

    정부혁신 주관연구기관 선정

  • 2004

    제1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조사 발표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PCSI) 평가모델 개발 및 조사 수행

  • 2003

    정부 23부처 혁신 진단 / 국정토론 진행 / 청와대 비서실 변화관리

  • 2002

    제1회 제조경쟁력 실태조사 및 우수공장 인증

  • 2000

    제1회 한국산업의 디자인파워(KDPI) 조사 발표

1990's

  • 1999

    제1회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발표

  • 1998

    제1회 국가 행정서비스에 대한 국민만족도 조사 발표

  • 1997

    국내 최초 Six Sigma 경영혁신 도입 및 보급(美, SSQ 기술협약)

  • 1995

    노동부 교육훈련기관 지정

  • 1993

    제1회 고객만족경영혁신 전국대회 개최

  • 1992

    제1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발표

    국내 최초 CS경영 방법론 도입

1980's

  • 1989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설립

    제1회 JIT 페스티벌 개최

    국내 최초 TPS 장기기술연수과정 실시
    (기후차체, 경삼전기, 미꾸니 등)

  • 1988

    제1회 TPM 전국대회 개최

  • 1987

    제1회 IE전국대회 개최

  • 1986

    Philip Crosby QM 도입

  • 1983

    국내 최초 VE 도입 및 제1회 VE전국대회 개최

  • 1962

    한국능률협회 창립(5.22)

We are KMAC People working for one person... you

늘 생각하고 늘 행동하는 KMAC의 전문 경영컨설턴트들은 고객의 최고가치를 위해 스스로 최고의 경쟁력을 키워가는 Knowledge Provider입니다.

Three Dimension Organization

경영 컨설팅 업계 최초로 고객 지향적 3차원 조직인CCO(Chief Customer Organizer) 조직, CBO(Chief Business Organizer) 조직,자문그룹 및 전문가그룹으로 운영하여 최적화된 고객지향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ustomer Organizer
  • Key Account 및 고객관리
Buisness Organizer
  • 고객이 요구하는 산업별, 비즈니스유형별 사업기획 및 개발, 프로젝트 실행관리
  • 가치혁신 부문 / 공공혁신 부문 / 리서치센터 / 스마트혁신 부문 / 인재개발 부문 / 미디어센터/ 전략사업센터
Support Group
  • Advisory그룹 및 전문가그룹의 Technical Advice 경영기획실

Switch on with KMAC
Around the Innovation world

단지 세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와 지식 서비스만으로는 존경받는 기업이 될 수는 없습니다.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틀을 뛰어넘는 Knowledge Provider의 탁월함은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존경받는 기업 구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경영혁신을 선도해 온 KMAC는 최고의 경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Knowledge Provider이며,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여 존경받는 기업 구현에 이바지하고있습니다.

고객신뢰

  • 지속적인 가치 창출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
  • 고객신뢰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유지
  • 고객과의 철저한 약속이행

고객의 가치창조

  • Customer Oriented Mind & Business
  •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선도하는 지식 상품
  • 기존 틀을 뛰어 넘는 新가치의 창출

최고의 인재

  • 늘 연구하고 행동하는 프로
  • 시장과 기업이 요구하는 경영서비스를 제공하는 Knowledge Provider
  • 최고의 경쟁력을 스스로 키워가는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