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진단평가는 총체적 고객만족과 존경받는 기업을 지향하며, 이해관계자 관점에서 결과품질을 평가하고 이를 내부의 경영체계 및 프로세스를 진단하여 최적화되고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 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 받는 이미지를 구축한 기업에게 고객과 각 분야의 전문가가 그 뜻을 모아 드리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賞입니다.
  • KMAC는 국가와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에 대한 만족도 등 다양한 인증제도를 운영 합니다.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 콜센터 부문/고객접점부문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 THE PROUD
    •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 판매서비스만족도(KSSI)
  • KMAC는 국내 최대 경영평가 수행경험을 통해 각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및 특성, 기관의 수준별 역량을 고려한 평가제도 운영 방안에 대한 Know-How 및 기관의 지속적 경쟁력 확보를 위한 중장기적 발전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평가전문 기관입니다.
  • KMAC는 공공 부문의 사업 평가 모델 개발, 사업 평가부문의 전문성, 주요 실적의 가치를 확대시키는 성과분석, 평가의 선순환을 위한 평가결과 활용 등 사업평가의 전 단계에 있어 차별화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KMAC는 주요 정부 정책 관련 사업에 대한 프로젝트 수행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평가 및 분석 사업은 편람개발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문성과 Know-how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의 성장 단계별 주요 이슈 및 애로사항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성장단계별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며 다년간의 다양한 창업 관련 사업수행경험을 바탕으로 사업계획부터 사업화 단계까지 창업기업이 직면하게 되는 문제점과 이슈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