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KOR
ENG
진단평가
컨설팅
리서치
교육연수
미디어
커뮤니티
고객센터
회사소개
진흥제도
인증제도
기관평가
사업평가
위탁평가 및 사업성분석
지원•육성사업
제조/서비스
공공[부처/기관]
지자체
대학/병원
에너지/환경
정부지원사업
리서치특징
실사시스템
공개교육
공개해외연수
맞춤형교육
맞춤형해외연수
컨퍼런스
세미나
위원회
Annual Program
KMAC 소식
KMAC 컨텐츠
문의하기
담당자연락처
인사말
연혁
조직
미션 및 비전
진단평가
컨설팅
리서치
교육연수
미디어
커뮤니티
고객센터
회사소개
공개교육
공개해외연수
맞춤형교육
맞춤형해외연수
컨퍼런스
세미나
글로벌트렌드
공개교육
부문별 교육
월별 교육
AI 직무혁신 아카데미
[기초] ChatGPT 업무 및 비즈니스 즉시 활용 역량 과정
2024-12-09~2024-12-09
경영기획
[LIVE][경영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목표관리
2024-12-04~2024-12-04
[경영기획] 성과 10배 높이는 프로 컨설턴트 과정
2024-12-05~2024-12-06
[경영기획] 기획안 구상과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
2024-12-11~2024-12-12
[경영기획] 디지털 사고법(생각코딩)을 통한 전략적 문제해결과 보고서 작성
2024-12-12~2024-12-13
경영지원
[뭉치면연다] 세대간 이해와 소통, 공존의 기술
2024-12-31~2024-12-31
인적자원관리
[노무관리]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2024-12-05~2024-12-06
[인사관리] 직무중심의 전략적 인사관리 과정
2024-12-13~2024-12-13
[인사관리]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2024-12-13~2024-12-13
마케팅
[영업/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Basic
2024-12-02~2024-12-03
[브랜딩/기획]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실무
2024-12-12~2024-12-13
영업/판매
[성과관리] 사례중심의 매출채권관리 실무
2024-12-09~2024-12-10
[기본/세일즈][환급] 영업 관리자 리더십 향상
2024-12-25~2024-12-25
CS(고객만족)
[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2024-12-02~2024-12-02
[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2024-12-04~2024-12-04
[혁신리더] CS(CX)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2024-12-06~2024-12-06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2024-12-06~2024-12-06
[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2024-12-09~2024-12-10
[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2024-12-11~2024-12-11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2024-12-13~2024-12-13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2024-12-13~2024-12-13
컨택(콜)센터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2024-12-02~2024-12-03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2024-12-05~2024-12-06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2024-12-09~2024-12-10
[코칭/운영] 상담을 리드하는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2024-12-11~2024-12-11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2024-12-13~2024-12-13
제조/구매자재/R&D
[뭉치면연다] 스마트 공장-IoT적용 및 보쉬 “IoT 데모 툴킷” 실습
2024-12-31~2024-12-31
[뭉치면연다]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2024-12-31~2024-12-31
[뭉치면연다] 스마트공장 Zero Defect 전문가 양성
2024-12-31~2024-12-31
공공부문
[지표교육] 공공기관 지배구조 및 리더십 지표 대응 실무
2024-12-06~2024-12-06
[지표교육] 공공기관 재무성과관리 지표 위험관리 보고서 작성법
2024-12-06~2024-12-06
[지표연계] 공공기관 경영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대응
2024-12-09~2024-12-10
[지표교육] 공공기관 실적보고서 작성 실무
2024-12-13~2024-12-13
01월
02월
03월
04월
05월
06월
07월
08월
09월
10월
11월
12월
AI 직무혁신 아카데미
[기초] ChatGPT 업무 및 비즈니스 즉시 활용 역량 과정
2024-12-09~2024-12-09
경영기획
[LIVE][경영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목표관리
2024-12-04~2024-12-04
[경영기획] 성과 10배 높이는 프로 컨설턴트 과정
2024-12-05~2024-12-06
[경영기획] 기획안 구상과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
2024-12-11~2024-12-12
[경영기획] 디지털 사고법(생각코딩)을 통한 전략적 문제해결과 보고서 작성
2024-12-12~2024-12-13
경영지원
[뭉치면연다] 세대간 이해와 소통, 공존의 기술
2024-12-31~2024-12-31
인적자원관리
[노무관리]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2024-12-05~2024-12-06
[인사관리] 직무중심의 전략적 인사관리 과정
2024-12-13~2024-12-13
[인사관리]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2024-12-13~2024-12-13
마케팅
[영업/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Basic
2024-12-02~2024-12-03
[브랜딩/기획]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실무
2024-12-12~2024-12-13
영업/판매
[성과관리] 사례중심의 매출채권관리 실무
2024-12-09~2024-12-10
[기본/세일즈][환급] 영업 관리자 리더십 향상
2024-12-25~2024-12-25
CS(고객만족)
[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2024-12-02~2024-12-02
[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2024-12-04~2024-12-04
[혁신리더] CS(CX)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2024-12-06~2024-12-06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2024-12-06~2024-12-06
[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2024-12-09~2024-12-10
[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2024-12-11~2024-12-11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2024-12-13~2024-12-13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2024-12-13~2024-12-13
컨택(콜)센터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2024-12-02~2024-12-03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2024-12-05~2024-12-06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2024-12-09~2024-12-10
[코칭/운영] 상담을 리드하는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2024-12-11~2024-12-11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2024-12-13~2024-12-13
제조/구매자재/R&D
[뭉치면연다] 스마트 공장-IoT적용 및 보쉬 “IoT 데모 툴킷” 실습
2024-12-31~2024-12-31
[뭉치면연다]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2024-12-31~2024-12-31
[뭉치면연다] 스마트공장 Zero Defect 전문가 양성
2024-12-31~2024-12-31
공공부문
[지표교육] 공공기관 지배구조 및 리더십 지표 대응 실무
2024-12-06~2024-12-06
[지표교육] 공공기관 재무성과관리 지표 위험관리 보고서 작성법
2024-12-06~2024-12-06
[지표연계] 공공기관 경영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대응
2024-12-09~2024-12-10
[지표교육] 공공기관 실적보고서 작성 실무
2024-12-13~2024-12-13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PC버전
Copyrightⓒ2016 KMA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