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혁신은 업무절차, 조직의 역할과 책임, 역량, 제도와 정책, 성과관리지표에 대한 진단을 통해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것이며, 궁극적으로 기업경쟁력의 원천인 Process Excellence를 확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정보화 전략 계획은 우리 기관 및 조직의 성장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시스템을 이용하고 개선해 나아가는 중장기 정보화 전략계획 수립으로써 경영전략과 환경변화에 보다 유연한 대응력을 갖추고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 전사적 차원의 통합 시스템 구현 목적 및 방향성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요구수준의 다각화와 시장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의 노력은 제품과 프로세스 그리고 조직에 대한 복잡성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복잡성은 효율적인 경영활동을 위해 반드시 관리되어야 할 영역이며, 이를 위해 경영의 복잡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이에 대한 관리체계의 구축이 필요합니다.
경영환경의 변화는 일하는 방식을 WORK HARD에서 WORK SMART 로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으며, 부가가치 중심 자원(예산, 조직, 인력)의 효율적 활용을 통한 고성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KMAC의 워크스마트는 단순히 IT를 통한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궁극적으로 업무현장의 변화를 통해 조직내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창조적 가치 생산성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공공영역의 조달규모가 SOC 공기업의 경우 수 백억에서 수 조원에 이르고 있어 경영합리화 및 투명성 확보 측면의 기관 내부적인 영향 뿐 아니라 나아가 국가경제에 미치는 영향도 적지 않은 상황이므로 이에 대한 체계적 이고, 효율적인 선진화된 조달운영 체계 구축에 많은 관심과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음.
최근 공공영역의 조달규모가 SOC 공기업의 경우 수 백억에서 수 조원에 이르고 있어 경영합리화 및 투명성 확보 측면의 기관 내부적인 영향 뿐 아니라 나아가 국가경제에 미치는 영향도 적지 않은 상황이므로 이에 대한 체계적 이고, 효율적인 선진화된 조달운영 체계 구축에 많은 관심과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