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근로자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DIPS: Double IP(Increase Productivity for intellectual People) System
1992년 일본 IPC(구 LCA)에서 지식근로자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방법으로 개발하여 현재까지 약 13,000여개 기업이
도입하여 성과를 창출한 검증된 경영혁신 기법입니다. Sales DIPS는 영업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Know-how(지식, 스킬 등)와
Do-how(실행력, 동기부여 등)를 동시에 실현하는 영업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제일모직, LG전자, LG하우시스,
LG생명과학, 대교, 하림, 웅진식품 등 산업별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선택한 프로그램입니다.
판매서비스 품질 진단은 KSSI(Korea Sales service Satisfaction Index) Model에 근거하여 기업 영업의 열위 요소를 면밀히 분석하고, 고객관점에서의 개선방향을 구체화하여 판매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TOP-Sales Consulting은 B2B 영업 조직의 각 계층별 니즈(needs)및 요구사항(requirements)을 반영하여 영업활동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실행중심의 운영체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하는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하는 영업 컨설팅프로그램 입니다.
KMAC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종합적 마케팅 컨설팅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KMAC 마케팅 컨설팅은 소비자 Needs'에 부합하는 수동적 전략중심에서 탈피해야 한다는 문제의식을 가지고,"Market Creation, What to do in future'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컨설팅 업계에서 여타의 업체들과 다른 차별적인 종합적 마케팅전략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이 오랜 기간 동안 자사만의 독특한 문화를 쌓아가듯이 브랜드 역시 오랜 기간 투자와 노력이 필요한 자산(equity)의 개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브랜드의 문제는 어느 한 순간 발생하는 것이 아니며 현재의 브랜드문제는 이미 오래 전부터 누적적으로 발생되어 온 것이다. 우리 브랜드의 문제점을 발견하는 순간은 소비자들의 인식의 범위 내에 수면위로 드러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브랜드의 문제점을 확인했다면 어떻게 접근해야 하고 구체적인 추진과제를 어떻게 도출해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