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 3.0이란 기업 내∙외부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유입되는 고객의 소리(VOC)를 수집, 처리, 분석하여 Market 및 Customer Insight를 도출하고, 이를 기업 경영의 핵심 자산으로 활용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경영혁신’을 실현시키는 일련의 경영활동을 말합니다.
고객센터의 미래상은, 옴니채널을 기반으로 전사 Insight Engine 역할을 수행하는 밸류센터로 발전하는 것입니다.
C-QMS란, 기존의 고객센터 운영방식을 품질경영체계의 틀로써 고도화 한 관리체계로서, 밸류센터로서 기능하기 위한 활동에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와 조직운영 기준을 수립하고, 그의 이행 및 관리방식을 짜는 것입니다.
서비스품질 개선 프로그램은 오직 KMAC에서만 가능한 컨설팅으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대비 및 콜센터 유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콜센터 적정 상담인력 산정은 콜센터의 기본 역량인 콜 응대율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콜 생산성 계획과 관리 체계를 수립하는 것으로 정확한 콜 예측을 통해 적정 인원을 산출하여 생산성을 관리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콜센터는 지속적 고도화를 요구하는 정보시스템으로서, 경영진의 의사결정 부담과 실무진의 사업관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ISP(Information Strategy Planning) 에 기반한 시스템 구축이 필수입니다. 구축에 앞서 ISP를 먼저 확립함으로써, 대규모 비용과 관리 노력이 요구되는 IT사업의 예산낭비와 인력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KMAC는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Social Big Data Platform 도입 및 운영 전략 수립, Big Data분석 컨설팅을 수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빅데이터 관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mni Channel 등장은 ICT 발전, 시장 및 소비자 변화와 관련이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seamless한 메시지 전달과 통합적 경험 제공이 핵심임
KMAC는 Omni Channel Engagement Center 구현 Framework 및 운영체계 수립에 대한 최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