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혁신은 업무절차, 조직의 역할과 책임, 역량, 제도와 정책, 성과관리지표에 대한 진단을 통해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것이며, 궁극적으로 기업경쟁력의 원천인 Process Excellence를 확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경영환경의 변화는 일하는 방식을 WORK HARD에서 WORK SMART 로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으며, 부가가치 중심 자원(예산, 조직, 인력)의 효율적 활용을 통한 고성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KMAC의 워크스마트는 단순히 IT를 통한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궁극적으로 업무현장의 변화를 통해 조직내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창조적 가치 생산성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디지털 환경에서 생겨나는 데이터는 양도 방대할 뿐 아니라, 생성주기도 짧고 형태도 다양한 빅데이터로, 대다수 기업과 공공기관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분석 및 예측 능력을 보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과 활용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이어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