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고객접점 부문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란?

서비스 이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결함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 평가제도
 
 


 

◎ 2020년 제11차 KSQI-MOT 1위 기업
 




 
◎ 전체 결과 및 특징

2020년 KSQI 고객접점은 91.8점으로 높은 수준 유지 다만 상승률은 다소 정체

 


 
산업 전반적으로 서비스수준 유지… 수입자동차판매점과 가전AS 탁월
 


 
산업군별로 금융, 제조AS, 유통(중대형)에서 우수 기업이 많은 것으로 조사돼

 



 
◎ 산업별 결과

• 제조 A/S 서비스 
 
 


• 금융서비스
 
 
 


• 유통(중대형)서비스
 
 


• 유통(소형)서비스
 
 
 
 


• 기타서비스

 


• 공공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