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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고객접점 부문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란?
서비스 이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결함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 평가제도
◎ 2020년 제11차 KSQI-MOT 1위 기업
◎ 전체 결과 및 특징
2020년
KSQI
고객접점은
91.8
점으로 높은 수준 유지
…
다만 상승률은 다소 정체
산업 전반적으로 서비스수준 유지… 수입자동차판매점과 가전AS 탁월
산업군별로 금융, 제조AS, 유통(중대형)에서 우수 기업이 많은 것으로 조사돼
◎ 산업별 결과
• 제조 A/S 서비스
• 금융서비스
• 유통(중대형)서비스
• 유통(소형)서비스
• 기타서비스
• 공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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